아름다운사람들
 
     
 
 
작성일 : 17-01-23 17:02
소중한 것을 지키는 용기
소중한 것을 지키는 용기
인그리드 샤베르 글/다니 토랑 그림 옮긴 박정연
발행일 2016년 02월 05일 ISBN 9788965133674
페이지수 32 쪽 가격 11,000 원
구매하기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소중한 것을 지키는 용기

이 책은 서로를 지켜주는 아이와 반려견 해링턴의 깊은 우정을 통해 우리가 지켜야할 소중한 가치와 진정한 용기에 대해 알려줍니다. 진짜 소중한 것은 늘 내 가까이에 있지만 언제든 사라질 수 있으며 진정한 용기란 자신에게 소중한 것을 지켜내는 것이며 소중한 것을 지켜내기 위해서는 두려움에 맞서는 용기가 필요하다는 것을 따뜻한 이야기와 아름다운 그림을 통해 감동적으로 보여 줍니다.

안그리드 샤베르

저자 : 안그리드 샤베르
저자 인그리드 샤베르(Ingrid Chabert) 는 1978년에 태어났다. 아주 어렸을 적부터 이야기를 쓰고 들려주길 좋아했다. 어디서든 늘 그러했다. 2010년, 마침내 아동 문학 작가로 활동하기 시작하여, 많은 그림책 글과 동화를 썼다. 《종이새》 《엄마 아빠를 기다려요》 등의 작품이 있다.

역자 : 박정연
역자 박정연은 연세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불번역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국내 도서를 해외로, 해외 도서를 국내에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내가 앞에 설래!》 《도대체 엄마 아빠는 왜 그럴까?》 《무슨 생각하니?》 《근사한 우리 가족》 《초코곰과 젤리곰》 《바람의 새 집시》 《할아버지는 바람 속에 있단다》 《그 다음엔》 《박물관에서 길을 잃었어요!》 등이 있다.

그림 : 다니 토랑
그린이 다니 토랑(Dani Torrent) 은 스페인 바르셀로나대학에서 보자르 에콜 석사를 받은 뒤, 라 로야자 공예 학교에서 고등 교육을 받았다. 예술가 체류 장학금을 받아, 이탈리아, 프랑스와 헝가리에서 공부하기도 했다. 2004년부터 화가이자 일러스트 작가, 글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카탈로니아의 국립 미술관과 바르셀로나의 유럽 디자인 학교, 비전 일러스트센터에서 일러스트를 가르치고 있다.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